친구한명 있는데 얘랑 끝까지 2인으로만 갈 생각임

물론 스펙업 속도 서로 다르긴한데

파티구하고 모르는 사람이랑 부대끼는거보단

이게 스트레스도 덜받고 좋을거같음

트라이같은것도 눈치안보여서 좋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