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유니크잠재 + 에디에픽을 받았는데 이걸 페어리하트에쓴다 vs 블랙보조에쓴다 뭘추천하세요 ??
레잠을 받는다면 그걸 또 블랙보조에할지 페어리하트에할지 그것도 이야기나오던데 머리아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