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억정도 드는 것 같던데
이 돈으로 그냥 보조 사먹을 돈 저축하기가 맞는 것 같아.
내가 레잠 블랙 보조에 바른 메뉴비지만 2줄이라 미련 없이 투자 안해도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