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21
조회: 172
추천: 0
10만급이 림흉 2인을 분배 30퍼받고 갈거면차라리 동스펙 3인으로 가는게 더 나은거아닌가?? 2인 갈만한 메리트가 있나??
동스펙 3인이랑 11.4랑 2인 둘중에 후자가 클탐이 더 빠른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