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찍은 차치하고 눈감은동안은 진짜 할게 없다는게 아쉬움
똥을 모아서 던진다는 컨셉으로 똥 맞으면 최종뎀이 오른다던가
똥을 온몸에 쳐바른다는 컨셉으로 일정시간 무적스킬을 쓸 수 있게 해준다던가
암흑시간엔 눈에 뵈는게 없다는 컨셉으로 눈감아도 딜반감 없게 한다던가
기믹할게 많아보이는데 참 아쉬운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