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00
조회: 134
추천: 0
개인적으로 더스크 눈은 기믹없이 떡벽이라는게 존나 아쉬움딜찍은 차치하고 눈감은동안은 진짜 할게 없다는게 아쉬움
똥을 모아서 던진다는 컨셉으로 똥 맞으면 최종뎀이 오른다던가 똥을 온몸에 쳐바른다는 컨셉으로 일정시간 무적스킬을 쓸 수 있게 해준다던가 암흑시간엔 눈에 뵈는게 없다는 컨셉으로 눈감아도 딜반감 없게 한다던가 기믹할게 많아보이는데 참 아쉬운 보스
EXP
25,857
(82%)
/ 26,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주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