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누스 20렙 강화권 때문에 챌린저찍어볼까 했는데 은근 빡세네

현생이슈로 시간도 많이 없고 본섭에 투자할것도 산더미라 더 이상 투자가 힘들어서 하드 메이린 클각이 도저히 안나올거 같음 ㅠㅠ

지금 278에 본섭 돈 모아놓은거 메포로 바꿔서 장신구쪽만 대충 맞춰서 4800만 정도고 지금 노말 세렌은 배율 140정도로 잡아놨고 아버 다 끝내고 챌섭 코인샵 활용해서 헥사 강화랑 큐브 짤짤이 하면 검마랑 이칼은 어찌어찌 가능할듯해서,,,빨리 281찍고 검마 솔격+이칼 솔격해서 7만점만 찍고 본캐 투자하고 주간보스랑 에픽던전 투배럭만 최대한 끝날때까지 빼먹으려고 하는데,,

야누스 20렙이 아른거리긴하지만 현실적으로 현명한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