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23
조회: 220
추천: 0
다들 챌섭 목표가 챌린저이려나야누스 20렙 강화권 때문에 챌린저찍어볼까 했는데 은근 빡세네 현생이슈로 시간도 많이 없고 본섭에 투자할것도 산더미라 더 이상 투자가 힘들어서 하드 메이린 클각이 도저히 안나올거 같음 ㅠㅠ 야누스 20렙이 아른거리긴하지만 현실적으로 현명한거겠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