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무기 하나

하트나 미트라 하나가 아니였다고??

어차피 레잠 발라서 윗줄만 2줄 먹을거면 잡레전 사서 띄우는게 맞지 않나

어차피 레테도 미라클 뜨면 내려갈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