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53
조회: 476
추천: 0
메이린 진짜 개어머밥이누 ㅋㅋ![]() 집에서 먼저 연습했는데 렉 오지게 걸려서 못 하고 유튜브에서 공략만 보고 피방와서 1트에 클리어. 하드도 노말이랑 패턴 비슷함? 최소컷은 아마 안 할 거 같긴 한데. + 사진은 피방 나오니 있던 푸드트럭 닭꼬치 3처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