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보다 위가 되는거임? 예를들어 우루 스페인 비기면 우루과이 3무인데 승점3점 득실차0인데 한국 1승 3점 득실-1인데 이 경우를 말하는거 어떻게 됨? 우리가 순위 낮아짐? 아니면 1승을 먼저 보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