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은 이정도인데 

1페에서 10분 걸리거든? 

기믹 실패 안하고 3페 까지 데카 많이 까먹어봐야 3~4개? 이것도 기믹 실패가 아니라 
맞아서 죽는거임 

1페가 너무 오래 걸려 이걸 어떻게 해야 하냐 진짜 

직업은 레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