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08
조회: 167
추천: 0
미래를 생각해서 19에테로 체질개선 할까 싶었는데번거롭긴 해도 옆그레이드 해서 미래에 템세팅 편하게 할까 했는데 다른 부위는 전부 19에테가 가성비 나은거 같은데 유독 장갑만 아케인 쌍크 쌍레가 너무 싸더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