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 윌 2페 3페 패턴 계속 햇 갈려서 못해 먹겄다
2페 에서 3페 아싸리 넘어가도 3페 에서 끝나고
흔적 만 계속 적립 되네 해방 글러 먹어서 때려 쳐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