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억입니다

하루 플탐 30분 이하..

시간될때 보스는 검밑솔 가끔 돌고

저번에 모인걸로 프리렌 아바타 사느라 다쓰고

이번 챌섭 재밌어서 차에서 출근 전에 깔짝 하는 중입니다

보스 피통 줄었다길래 검마 트라이 몇번 해봤는데

3페에서 데카 다 갈리네요 ㅠ

공략에서 나오는 싸다구? 이거땜에 정신이없는데

꿀팁이 있을까요?

연습만이 살길인데 시간이 늘 부족 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