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40
조회: 131
추천: 0
애키우느라 일퀘만 주구장창하는 뉴비인데1.3억입니다
하루 플탐 30분 이하.. 시간될때 보스는 검밑솔 가끔 돌고 저번에 모인걸로 프리렌 아바타 사느라 다쓰고 이번 챌섭 재밌어서 차에서 출근 전에 깔짝 하는 중입니다 보스 피통 줄었다길래 검마 트라이 몇번 해봤는데 3페에서 데카 다 갈리네요 ㅠ 공략에서 나오는 싸다구? 이거땜에 정신이없는데 꿀팁이 있을까요? 연습만이 살길인데 시간이 늘 부족 합니다 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