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딕트 먼저쓰나 아즈라스 먼저쓰나 똑같은거 아님?

결국 오버로드 세개 다 써야되는데

이딕트가 쿨초 계속된다고 아즈라스 먼저쓴다고한들
어차피 이딕트때문에 밀리면 남은 오버로드도 밀리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