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50
조회: 130
추천: 0
둘중에 뭐가 나아보이는지 선택점미라클때 자본이슈로 똥블 블랙보조 둘 중 하나만 레전갈수있는 상황
친구 1 : 똥블렘 레전보내고 두줄만 쓰다가 나중에 미트라 싸지면 갈아타라 보조는 사먹으면서 필요하면 갈아껴라 블랙보조는 옵션 안뜨면 아스트라 전승할때 결국 사먹어야되고 큐브낭비에 갈아끼기도 못한다 친구 2 : 블랙보조 레전보내서 아스트라까지 쓰는게 낫다 똥블렘 유에 한줄로 대충쓰다가 미트라 가는게 낫다 똥블렘에 돈쓰는거 개낭비다 뭐가 맞음?
EXP
323
(23%)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햇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