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말고 미라클 이후

적용 맥스치가 템으로만 100200인거고

심 어빌 챌섭버프 비약 등 해서 더 올라가는구조잖아?

드드하프 드드펜던트 이런 비싼건 무리여도

이벤링 1줄씩 하고 조금만 사오면 어케 될것도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