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53
조회: 147
추천: 0
이적자 패링 계속 연습하는 게 답이지?ㅠ환산에서 이지 대적자 배율 284퍼 나옴
근데 한 다섯 판 정도 해 봤는데 1페조차 못 넘김...... 공략 영상 계속 보고 박치기 하다 보면 깨지겠지?ㅠㅠ 극한의 똥손이라 두렵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