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준극이 엔버링크 스틱스밖에 없는 직업은 이렇게 해보는거 어떰?

엔버링크 미리 올리고 패링 후 스틱스 사용
->엔버링크 돌면 극딜 시작(스틱스 쿨)
->오리진 끝나고 스틱스 쿨감먹이기
->다음 준극 스틱스바인드 저항이지만 쿨은 맞게됨

이거 어떨거같음? 5초뚝은 큰 리스트 없이 몇초 아낄 수 있는 느낌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