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하드보스 몇마리 잡아보고

2주차 검밑솔 클리어
검마솔격 되려나? 렙좀 더 올려보까?

인벤이나 인겜보면 저런 누비 꽤 보임

보면 막 보조 으리으리한거 사오고 미트라 사서 뭐 자꾸 돌리고있고

내 무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