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검마 17분 걸리길래 해방 빠르게 할까? 싶다가 친구랑 같이 기로 맘먹음 .. 조금이라도 더 쌘 내가 도와줄라구..

어차피 메소도 없고 큐브도 다 땡겨썼고.. 제네패스 플러스도 빨리연다고 좋은? 그런거는 아닌거같아가지구 천천히 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