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57
조회: 139
추천: 0
난 친구랑 같이 해방하기로 해써어제 검마 17분 걸리길래 해방 빠르게 할까? 싶다가 친구랑 같이 기로 맘먹음 .. 조금이라도 더 쌘 내가 도와줄라구..
어차피 메소도 없고 큐브도 다 땡겨썼고.. 제네패스 플러스도 빨리연다고 좋은? 그런거는 아닌거같아가지구 천천히 할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