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하고 레전줌서 에디유닠줌서 다 주고 보마방에 마력9퍼만 띄우고 다음미라클 존버한다
아 근데 이번주 샤타였으면 다음주 하드메이린 각이었는데 이러면 또 애매하네
다음주에는 샤타가 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