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41
조회: 210
추천: 0
드메템 중에 심볼류는 왤캐 비싼거야?수요가 없냐? X
타스텟퍼 쓸 수 있냐? X긴한데 무교팬이나 이런것도 스텟퍼 안쓰자나 무교냐? X 가횟없는 무교는 맞긴한데 무교팬, 하프 마냥 무한교환이 아닌 플가 써야함 > 이건 무교팬,하프 승 오히려 무교팬이나 하프랑 동급이거나 점수가 낮은데 마법사 직업이 아니라도 다른애들보다 10억씩은 비싼느낌 전체적인 공급이 딸리는건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