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가 없냐? X
타스텟퍼 쓸 수 있냐? X긴한데 무교팬이나 이런것도 스텟퍼 안쓰자나
무교냐? X 가횟없는 무교는 맞긴한데 무교팬, 하프 마냥 무한교환이 아닌 플가 써야함 > 이건 무교팬,하프 승

오히려 무교팬이나 하프랑 동급이거나 점수가 낮은데
마법사 직업이 아니라도 다른애들보다 10억씩은 비싼느낌

전체적인 공급이 딸리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