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업하는 것도 좋지만, 닉네임 하나 예쁜 거 사두면 그 캐릭터에는 좀 애착이 가

가성비는 진짜 최악인데, 가심비는 최고야

다들 이번 뉴네임 때 예쁜 닉 줍줍하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