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51
조회: 188
추천: 0
하메 노칼 까지 이 보조 엠블로 가긴 좀 그런가![]() ![]() 지금 미분 너무 비싸고 보조는 매물이 없어서 챌섭 서너달 동안은 이거 낄거 같은데 8만 정도 갈거라 나중에 미분 보조 쌍레 5줄은 갈거긴 함 이번 미라클때 그래도 레유 2줄씩은 해줘야 편하려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