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이 9월 중순에 끝나는데
난 뭐 해방을 8월 끝자락에 하네 ㅋㅋㅋㅋㅋ
겨울에 제논으로 꾸역꾸역 해봐서
데미지가 덜하지 뉴비면 ㄹㅇ ㅈ같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