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10
조회: 316
추천: 0
확실히 rpg는 돈을 쓰면 편하네 ㅋㅋ챌섭 첫날 260찍고, 어제 주간미션 때문에 1소재비 이외에는 사냥 1도 안 했는데
챌패스, 에픽던전 1단계, 리조트 90시간 모아둔 거 다 박으니까 280이 찍히네 ㅋㅋ 반면 템셋팅은 코인샵 이용하면 무과금으로도 2주차부터 노블 받고 검밑솔 무난해서 해방이 선발대랑 별로 차이 안 나는 게 킥인듯 보스 20분화가 진짜 신창섭이야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