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첫날 260찍고, 어제 주간미션 때문에 1소재비 이외에는 사냥 1도 안 했는데
챌패스, 에픽던전 1단계, 리조트 90시간 모아둔 거 다 박으니까 280이 찍히네 ㅋㅋ

반면 템셋팅은 코인샵 이용하면
무과금으로도 2주차부터 노블 받고 검밑솔 무난해서
해방이 선발대랑 별로 차이 안 나는 게 킥인듯
보스 20분화가 진짜 신창섭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