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09
조회: 246
추천: 0
메린이 입장에선 이번주 미라클 좋나봄내친구 노 유니온 ㄹㅇ 유입인데
진힐라 트라이도 안해보고 패스만 질러서 쓰는데 이번에 미라클에 보조 엠블렘 레전가면 진힐라 잡을 수 있냐고 물어봄 뉴비 입장에선 해방은 생각도 안하고 있는듯 ㅇㅇ
EXP
44,473
(82%)
/ 4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강북농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