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18
조회: 200
추천: 0
미라클 예측했다고 욕 먹는거 무서움오전에
형평성 생각해서 작년 여름같이 미라클 일것 같다 라는 글만 썼음. 근데 글에 있는 박탈감 워딩에 매몰돼서 내가 해방이 언제인지도 모르는데 (심지어 본인 7/2해방) 뉴비 방패로 미라클 늦길 바라는 사람 되어 있는거보고 무섭더라 사람들.
EXP
2,548
(74%)
/ 2,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발란체나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