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형평성 생각해서 작년 여름같이 미라클 일것 같다

라는 글만 썼음.

근데 글에 있는 박탈감 워딩에 매몰돼서

내가 해방이 언제인지도 모르는데 (심지어 본인 7/2해방)

뉴비 방패로 미라클 늦길 바라는 사람 되어 있는거보고

무섭더라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