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26
조회: 404
추천: 0
다들 카레잠 남는 거 한장 어따씀?해방무기에 한 장은 쓸거고
나머지 한 장 어따쓰지 원래 노작 미트라에 던지고 골큡으로 두 줄 정도만 뽑아서 쓸랬는데 너무 비싸짐;; 다들 어따 쓸 예정임? 하트나 장갑? 비싼 거 감안해도 미트라? 하트는 카유잠 뿌린거 박고 미라클때 메소로 올려도 될 것 같긴 한데
EXP
336
(36%)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너다이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