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무기에 한 장은 쓸거고

나머지 한 장 어따쓰지

원래 노작 미트라에 던지고 골큡으로 두 줄 정도만 뽑아서 쓸랬는데 너무 비싸짐;;

다들 어따 쓸 예정임? 하트나 장갑? 비싼 거 감안해도 미트라?

하트는 카유잠 뿌린거 박고 미라클때 메소로 올려도 될 것 같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