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50
조회: 248
추천: 0
미라클때 그냥 유닉 에픽만 노리는건 워떤데![]() ![]() ![]() ![]() 저거 4개 다 노작 깡통 줍고 추옵 놀긍떡작 17성주문서 잠재 에디 조금 돌려서 직작한거 이번 미라클때 유닉에픽 등업후 2줄 정도 노려서 싸게싸게 가고 다음 샤타때 18성노리기? 일단은 이렇게 생각중인데 워떰 존나메짱인거같음 레유보조 사온거 에디 건드리는 미친짓보다 이게 현실적인듯 이벤트템들로 직작 해보니까 싸게싸게 할만한듯? 아 근데 에스텔라 아크이노마렵네...
EXP
137,229
(8%)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산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