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42
조회: 287
추천: 0
오늘 여명4+분자벨+파풀마 사서 이번주주말에 잠재등업시키는거 ㄱㅊ?카유잠 살수있으면 유잠 사서 싹 발라주고 거기서부터 레전등업시키고싶은데..
코인이부족해서 카유잠은 못사줄거같고 ... 그렇다고 이번거 그냥 넘기기에는 너무 아까운데 레어 >레전까지 보통 등업 기댓값얼마임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