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핸즈 옥션 대체 언제 열리는건데 난 뭐하라고
신규 경매장 감당 안 되면 기존거라도 열어달라고!!
이러면 나 어쩔 수 없이 메벤 와서 똥글 분탕칠 수 밖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