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공략 안보고 하는건 둘이 차원이 다른거 같은데
카이는 공략 안보면 딜찍누 해야하는거 같고
메이린은 공략 안봤는데도 패턴 파훼는 직관적이라 그리 어렵다는 생각이 안들던데
물론 저번 챌섭에서 카이 자체를 아예 안해봤기에 이번에 한번만 잡으면 되는거라 패턴을 알기 더더 귀찮은게 큰거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