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58
조회: 121
추천: 0
이번 챌섭에 카이랑 메이린 둘다 첨 하는데이게 공략 안보고 하는건 둘이 차원이 다른거 같은데
카이는 공략 안보면 딜찍누 해야하는거 같고 메이린은 공략 안봤는데도 패턴 파훼는 직관적이라 그리 어렵다는 생각이 안들던데 물론 저번 챌섭에서 카이 자체를 아예 안해봤기에 이번에 한번만 잡으면 되는거라 패턴을 알기 더더 귀찮은게 큰거 같기도 하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