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제로
일단은 재밌어서 노칼유챔까진 갈 거 같은데
그럼 제네무기 에디레전 메소로 달기보단 제네플러스로 화에큐 천장 노리는 게 좋죠? 윗잠 보방공이라 손봐주긴 해야되는데...
차라리 저 돈으로 미트라나 방어구/장신구 줍줍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