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프접 유저다보니까 버닝섭 길마였을 적 수플한거 보이면 그냥 냅뒀음
물론 쪽지로 한번 접속일 갱신해달라고 남기긴 했지

물론 오프접 하는사람이 알아서 한번씩 푸는게 좋긴한데 나처럼 관리하는 사람이 일부도 아니고
멸종위기동물 급으로 없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