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39
조회: 234
추천: 0
길드 오프접 이슈는 내가 희귀 케이스인가봐내가 오프접 유저다보니까 버닝섭 길마였을 적 수플한거 보이면 그냥 냅뒀음
물론 쪽지로 한번 접속일 갱신해달라고 남기긴 했지 물론 오프접 하는사람이 알아서 한번씩 푸는게 좋긴한데 나처럼 관리하는 사람이 일부도 아니고 멸종위기동물 급으로 없나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