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으로 졋다길래 어디서 먹혓나 쭉보는데 전반 29분쯤에 여기서 먹히나싶엇는데 이걸 슈퍼세이브 햇네 ㄷㄷ
골먹힌거도 아깝게 못막앗네.. ㄲ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