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54
조회: 119
추천: 0
다음 챌섭부턴 6유챔 유저 편의성 어케 될려나더이상 키울 이유가 없는데 7캐릭 주보돌이 드립은 치지 마시고.. 그건 걍 개백수 쌀숭이니까
사실상 이번처럼 하드 메이린에 치장템 묶여 있으면 강제로 해야 하는데 그렇게 키운 캐릭터 버리기엔 너무 아깝잖아 기존 캐릭터 역리프로 키울 수라도 있게 해주든가 방법이 필요할 듯 그럼 챌섭에서 얻는 다조라든지 각종 재화도 긍정적이라서 괜찮지 대신 역리프 캐릭터는 이번 챌섭 순위권엔 참여 못하게 한다거나 아니면 역리프할때 레벨이 1로 되는거임 그리고 걍 똑같이 성장하는건데 나중에 본섭으로 다시 리프하면 챌에서 얻은 경험치와 각종 재화를 얻는 시스템인거지 당연히 기존 아이템이나 재화는 역리프시 못가져가고 걍 아바타처럼 몸만 역리프되는 시스템 이걸 역리프해서 기존 6유챔 유저들이 얻는 이점은 기존 캐릭터로 성장 재화를 그대로 얻을 수 있고 챌섭에서 얻는 각종 치장템들을 뉴비와 마찬가지로 유챔 손해 없이 얻을 수 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