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옛날기수 자석펫 1개 + 버섯펫 하나 있어서

옛날기수는 너무비싸서 못사가지고

버섯 2마리사서 일단 4석펫으로 쓰고 나충에 천천히 1마리 사기
 VS
 그냥 새 기수 3마리 사서 5석펫 쓰기

인데 요즘 스펙업 해야할 부위가 많기도 하고 자석펫이 비싸기도하고 해서 고민이 좀됩니다..
다른분들이라면 어떤거 선택하십니까!( 펫 외형 1도 안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