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운틴이 패치하고 많이 좋아졌나봐


재밌어하네
어케하는지 알려주고
변신해서 스킬 쓸때마다
유훗~
캬~
지렷다~
잡았죠?

너무좋아하네..
나땐 두시간 걸렷는데 역시 신창섭이 패치를 잘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