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21
조회: 6,309
추천: 24
아까 그 뉴비 햝는단 친구글 올린 사람인데하이마운틴이 패치하고 많이 좋아졌나봐
재밌어하네 어케하는지 알려주고 변신해서 스킬 쓸때마다 유훗~ 캬~ 지렷다~ 잡았죠? 너무좋아하네.. 나땐 두시간 걸렷는데 역시 신창섭이 패치를 잘햇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