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52
조회: 260
추천: 1
쌀먹정지 레어카 로그 기준 추측해왔습니다 평가좀요여태 정지먹은 사람들 대충 종합해보면
단순 현거래가 타겟이 아니라 메소를 시장에 얼마나 '생산' 하여 그것의 현금화(대가없는 교환) 여부 로그 타켓팅이 이것을 중점으로 돌아간듯 ㅇㅇ. 여태 쇼케 돌아보면 김창섭은 메소 공급으로 인게임 가치가 무너지는 것을 염려하고있음 그래서 말그대로 메소 생산하기만 하고 현금화하는 애들 죽이려는거지 얘네는 단순 현거래 척결이 목적이 아니라 얼마나 무에서 유를 창조하여 그것을 남한테 넘겼느냐 이것을 본거임 그렇게 로그를 짜면 장사꾼이나 엠작 현금화는 정지당할 이유가 없음 얘넨 뭐 현금화도 하고 시세차익 금전적 이득도 챙기고 북치고장구치고했지만 결과적으로 시장에 없던 메소를 새로 '생산' 하지는 않았거든 이 논리로 접근하면 템 접고 파는 메소의 현금화 (줄여서 회수) >>> 시장에 없던 메소가 생산된 것은 아니기때문에 레어카 안당함 반면에 보스나 재획으로 시장에 없던 메소를 '생산' 하여 남한테 넘긴 애들이 실질적 레어카 대상이라는거임 이 논리를 적용하면 거의 대부분의 사례가 설명 가능함 장사꾼이나 엠작들 정지 안당하고 일반 유저들만 정지당하는거 보면 이게 맞는거같다 ㅇㅇ.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