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시스로 노칼 110퍼 박았는데 2페 진입하니까 눈금 기믹떄문에 극딜만 3번을 쳐버리는거 개역겹네
이게 뭐냐 대체?? 눈금을 줄이던가 기믹중간에도 떄릴수있게하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