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25
조회: 487
추천: 2
칼로스 20분화되니까 개 쓰레기네 진짜키네시스로 노칼 110퍼 박았는데 2페 진입하니까 눈금 기믹떄문에 극딜만 3번을 쳐버리는거 개역겹네
이게 뭐냐 대체?? 눈금을 줄이던가 기믹중간에도 떄릴수있게하든가
EXP
5,158
(89%)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탑뚜벅이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