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22
조회: 236
추천: 0
7/2 해방하면 제네 플러스 8월부터 할 수 있는거겠죠..?제네 플러스가 어차피 7/23부터긴 하지만
1주일 기다리기도 감질맛 날거같은데 해방 1주일 미루기 VS 제네플러스 1주일 미루기 선택인가....ㅠㅠ
EXP
228,864
(75%)
/ 23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야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