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타 할게 좀 많긴한데,

잠재 된 매물이 잘 안올라오기도 하고 샤타는 매달 하는 편이니까 
매물 뜨면 일단 나중에 샤타 하더라도 가져오는게 맞을까요? 고민이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