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이 경험치 메인이 아니라
에스페시아랑 경험치박스가 찐 메인이였네

왜 레벨 빨리찍기할때 or 확률이벤때
이걸로 말나오는지 알겠노

5석펫들고 재획하면 공부하면서도 ㅆ가능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