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51
조회: 192
추천: 0
미라클 계획 어떤거 같나요?메소가 60억 정도 있는데요 블랙보조 레잠/에디 에잠 바른 상태 -> 에디 유니크 띄우기 여명 4셋 노작 구매 -> 유니크 / 에디 에픽 까지 띄우기 똥블렘 -> 에디 에픽 띄우기 이렇게만 하고 끝낼까요? 이벤트 코인 부족하거나 텀이 넘 길거 같아서 위에건 메소로 다 올리고 남은 눈장식,골클벨,하트는 천천히 이벤트 유잠 에잠 발라서 18성 만들까 생각중입니다
EXP
2,262
(31%)
/ 2,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