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가 60억 정도 있는데요

블랙보조 레잠/에디 에잠 바른 상태 -> 에디 유니크 띄우기
여명 4셋 노작 구매 -> 유니크 / 에디 에픽 까지 띄우기
똥블렘 -> 에디 에픽 띄우기

이렇게만 하고 끝낼까요?

이벤트 코인 부족하거나 텀이 넘 길거 같아서 위에건 메소로 다 올리고

남은 눈장식,골클벨,하트는 천천히 이벤트 유잠 에잠 발라서 18성 만들까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