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05
조회: 989
추천: 0
방송인들은 첫날에 다 278찍던데 순수 사냥한거임??패스류는 다 샀는데
블루베리 농장은 270이후에 쓰래서 아껴놓았고 exp쿠폰은 다 썼어요 세르니움에서 사냥하는데 262에 30분에 20% 언저리 오르는데 정상인가요? 다들 이런식으로 해서 벌써 280찍으신거에요??
EXP
37,124
(37%)
/ 39,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뎽턍